고객만족

고객만족&고객감동

” 최상의 서비스 “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의 관리절차를 명확히 하여 고객만족을 극대화함과 아울러 고객불만에 대하여 신속하고 효과적인 조치를 취함으로써 불만을 해소하여 고객에게 대한 신뢰감을 구축합니다.
“ 파트너쉽 ”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대호는 고객과 상호 윈윈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처럼 모든 고객을 함께 성장하는 파트너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고객과의 부가 가치 서비스를 통해 보다 더 포괄적인 책임을 취하고자 노력하겠습니다.
“ 품질안전 ”
안전사고 방지와 안전하고 건강한 작업환경을 보장합니다. 작업환경 개선 및 안전한 작업요건을 실행합니다. 모든 사원과 이해 관계자에게 정책을 전달하고 위험 감소가 그들의 의무임을 지각하도록 합니다. 안전불감증에 대한 지속적인 점검과 교육훈련을 주기적으로 실시합니다.
“ 연구 및 개발 ”

대호는 품질개선과 제품혁신에 노력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품질개선 및 고객 제일주의, 친환경을 위한 부가가치 기능 강화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연구와 검사를 위해 여러 유형의 검사 장비를 보유하고 있으며, 대호는 견실성과 안전한 사용을 위한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기 위하여 고무합성 규격 개선 방법을 계속적으로 탐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대호는 항상 연구하고 개발하는 회사가 될것입니다. 재생산업에 넓은 지식을 갖춘 대호인의 전문 기술력과 경험으로 우리의 고객에게 고품질 제품의 시너지 효과와 비용의 절감을 가져올 수 있는 효과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