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OME

Processing type

재생타이어의 가공형식

재생하고자 하는 고타이어의 낡은 트레드 부위의 고무를 제거하고
못구멍 또는 사용중 손상된 부위를 말끔하게 수리한 뒤 가황처리된 새로운 고무를 덧씌워 가공 방식에 따라 각각 몰드와 챔버에서 열처리합니다.

  • Hot-cap(전면재생)

    일반적으로 숄더부까지를 가공처리 한 것으로 외관이 깨끗하고 작업장등 도로의 조건이 열악한 곳에서 좋은성능을 발휘한다.

  • Cold-cap(발칸재생)

    도로에 접지되어 닳아 없어진 부위만 가공처리한것으로 주로 포장도로등 도로 상태가 양호한 조건에서 사용한다.

Hot-cap, Cold-cap 종류별 상세내용
종류 Hot-cap(전면재생) Cold-cap(발칸재생)
가공방식 미가열 CUSHION 고무를 붙이고,
패턴을 조각한 금형(몰드)에 넣어 가열하는 방법
미가열 CUSHION 고무 (전면)
사전에 패턴이 완성된 트레드를 붙이고,
가열통(CHAMBER) 속에서 가열하는 방법
트레드 (발칸)
특징
  • 신품과 같은 외관
  • 관광버스에서부터 비포장도로 주행의 덤프트럭까지 폭넓게 사용
  • 수명이 길고 편마모가 적다.
  • 주로 포장도로 주행의 트럭에 사용
process

탁월한 내구성의 재생타이어

  1. 01

    고타이어

    재생타이어로 재활용 가능한
    고타이어를 육안으로
    전수 검사하여 수거한다.

  2. 02

    검사공정

    수거한 고 타이어를 건조한 후
    수리부위를 검사하고 최종적으로
    재생여부를 결정한다.

  3. 03

    연마공정

    연마를 통하여 규격별로
    재 가공할 기본 형상을 만든다.

  4. 04

    성형공정 전면

    금형설계와 제품설계에 근거한
    용적분포에따라 균형있는
    타이어의 형태로 새로운 고무를
    덧 씌운다.

  5. 04

    성형공정 발칸

    트레드 부위에 문양이 새겨진
    트레드 고무를 타이어 종류에
    따라 붙인다.

  1. 05

    가류공정 발칸

    챔버에 넣고 적정한 열과 압력을
    가하여 제품을 생산한다.

  2. 05

    가류공정 전면

    금형에 넣고 적정한 열과 압력을
    가하여 제품을 생산한다.

  3. 06

    NDT 검사

  4. 07

    순간고압검사

  5. 08

    완성품